고인물들이  100찍고 먹이라고 아무리 말하면서    100까지는 핵 먹이라고해도


막상 뉴비들은  하루2판 뭐  횟수 늘려도 하루 5판 도는데


적성핵,특수적성핵이 카운터만 나오는것도 아니고  랜덤이라


레벨 막힌거보고 뚫어는 주고싶고


중복케릭 먹이면 레벨제한 뚫을수있는데


고인물들은 하지말라고하고  ㅋㅋㅋ 눈감고 딱 하나만 먹일까 말까 고민 존나 할꺼임






진짜 나중되면 적성핵 1000개씩 남아서 창고에 쳐박혀있으니까....나중에 후회하지말고 중복케 아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