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미나 리더로 해놓고


상대가 쫄면 코스트 존버하다가 솔져로 우르르 조지는거야


안 쫄면 그냥 대충 틀어막다가 함선 스킬이랑 같이 각미나 내고


7코 정도면 해볼만 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