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뭐가 맘에안드면 진솔하고 담백하게 까기만 하면될거를


가면쓰고 A편인척 B편인척ㅋㅋㅋ 이미 커뮤니티로서의 기능은 잃은지 오래됐고 사이버 투기장밖에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