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쌍한 카붕이들 지갑 비틀어서 천장치고 각힐먹고 맹구같이 헤헤거릴때 좆같은 포럼충새끼들 무과금 단차로 먹었네요 ^^ 그래봤자 망겜인데 무슨소용있을라나~ 하는거 보면 ㄹㅇ 속뒤집어짐 그게 가챠겜의 좆같음이라지만 씨발 볼때마다 좆같은건 참을수가없네
차라리 아예 무좆금은 꿈도 못꾸게 현금판매를 해버리니까 저게 더 낫아보임

불쌍한 카붕이들 지갑 비틀어서 천장치고 각힐먹고 맹구같이 헤헤거릴때 좆같은 포럼충새끼들 무과금 단차로 먹었네요 ^^ 그래봤자 망겜인데 무슨소용있을라나~ 하는거 보면 ㄹㅇ 속뒤집어짐 그게 가챠겜의 좆같음이라지만 씨발 볼때마다 좆같은건 참을수가없네
차라리 아예 무좆금은 꿈도 못꾸게 현금판매를 해버리니까 저게 더 낫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