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패치 전 기준으로 올콜렉에 함선도 뉴디트 아머 카미 3개 빼고 다 있음 건틀렛은 자동충인데


복커 할만하냐?

글고 그 좆같은 첫판 강제수동 다시 롤백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