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판 연속 각힐 만났는데 

3판 연속 야누스로 뚝배기 깨버림.

야누스 피 빠져서 가변 했을 때 힐장 판 쏴주니까 괴물새끼되는게 너무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나빼고 각힐 다 있는거같아...... 

빨리 벤 적용되는 실버로 탈출하고싶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