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일반도면으로 함선 만들거 추천좀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51 작성일 2020-08-27 23:24:38 수정일 2020-08-27 23:25:02 https://arca.live/b/counterside/6675002 메카덱 있으니까 스텔라 만들면 됨?스텔라가 메카덱에게 좋다고 들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보름달빵 2020-08-27 23:25:31 스텔라 성능함임 하나는 필수로 만들어놓아야함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27 23:26:01 그리고 메카가 아니라 솔저덱에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0-08-27 23:25:35 스텔라 펼쳐보기▼ ㅇㅇ 2020-08-27 23:26:01 함선 스킬이 스턴이라 대공 등에서 쓸만함 펼쳐보기▼ ㅇㅇ 2020-08-27 23:26:29 메카덱에 좋은건 에이브러햄임 펼쳐보기▼ ㅇo 2020-08-27 23:27:23 궁딩 2020-08-27 23:25:36 스텔라 만들고 메카보다 솔저덱에 잘맞음 펼쳐보기▼ 소라니 2020-08-27 23:26:47 메카덱보다는 솔져 카운터덱에 더 많이씀 스텔라ㄱㄱ 펼쳐보기▼ ㅇo 2020-08-27 23:27:10 야생마상훈쨩 2020-08-27 23:28:00 걍 재료 쓰지말고 이번에 주는거 모아서 쓰알 만들어 펼쳐보기▼ ㅇo 2020-08-27 23:28:44 내가 모은거따로 주는거 따로 해서 못 만들 정도로 재료 많이 처먹음?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7 23:30:02 재료 많이 듬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7 23:30:15 렙업까지 생각해야지 펼쳐보기▼ ㅇo 2020-08-27 23:31: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깍두기 ㅈㄴ 부족하네 [2] ㅇo 2020.08.27 159 0 공격특훈 5단계 어캐깽;; [8] 신디 2020.08.27 520 0 이유미가 사기인 이유 (회피와 명중에 대해)(퍼옴) [17] ㅍㄴ 2020.08.27 329 6 건틀렛 카사 하면 어쩔수 없이 건공이 될수밖에 없나봄 [6] ㅇㅇ (58.123) 2020.08.27 240 0 -건- 2밴이 끝이냐? [7] ㅇㅇ (222.104) 2020.08.27 185 0 대공 5 손컨 성공률 40퍼쯤이네 [4] ㅇㅇ (39.7) 2020.08.27 161 0 시발 진짜 나만 구총병 안대주네ㅋㅋ [4] 보름달빵 2020.08.27 182 0 ✋질문 여기서 소총병 빼고 구관총병넣음 되나 [8] 중고흑우 2020.08.27 265 0 건틀렛 건틀점수는 작능이랑 래밸도 보는듯 [4] 보름달빵 2020.08.27 202 0 아이 시팔 [5] 노드왕 2020.08.27 170 0 가챠로 바꾸면서 채용요구량 낮췄데? [1] ㅇㅇ (110.70) 2020.08.27 150 0 뉴비떳다 [9] 망선소 2020.08.27 205 0 뺑뺑이는 어떻게 돌리면 되니? [2] 미미카키 2020.08.27 170 0 ㅋㅋㅋ떴닼ㅋㅋㅋㅋ [6] 중고흑우 2020.08.27 210 1 진짜 템 세팅이니 뭐니 극한으로 귀찮다 [2] 야생마상훈쨩 2020.08.27 179 0 카사 첨할때 힐러들 공격력계수 없어서 의외엿슴 [2] 궁딩 2020.08.27 181 0 ? ㅋㅋ 여기서 루미 뽑아먹으면 되는거냐ㅋㅋ [1] ㅇo 2020.08.27 165 0 건틀렛 요즘 애들 작전능력이 높아서 그런가 [7] 닝기루 2020.08.27 284 0 공지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 [14] ㅇㅇ (221.151) 2020.08.27 2444 35 뉴비 머공5입문 [3] 뜡구러잉 2020.08.27 161 0 구관총이랑 구관방이 글케 좋음?? [6] 참피 2020.08.27 241 0 35만원이라는 광고 보고 왔습니다 [4] 찬규 2020.08.27 226 1 늒네 이거 쿼츠는 어따씀? [4] ㅇㅇ (219.251) 2020.08.27 185 0 뉴비 일반도면으로 함선 만들거 추천좀 [14] ㅇo 2020.08.27 251 0 엪3 결국 깼다... [6] 미미카키 2020.08.27 222 0 신지아특 [5] 보름달빵 2020.08.27 358 0 장비 질문좀 [2] investing 2020.08.27 209 0 ✋질문 여기에 더키워야될꺼 있음? [6] 셀레스틴 2020.08.27 516 0 ✋질문 뉴비 이번 패키지 ssr 선택권 뭐고르면됨? [5] ㅇㅇ (1.242) 2020.08.27 228 0 건틀렛 건포 핫타임때 사람 다 빠지니까 개나소나 챌1이고만 ㅇㅇ [22] ㅇo 2020.08.27 421 -2 핫타임아닐때 이터쓰는건 비추임? [4] 부엉이바위 2020.08.27 213 0 건 어제 오늘해서 1000점 올림 [7] ㅇㅇ (110.70) 2020.08.27 219 0 뉴비 여기서 뭐 먹어야 하냐 [8] ㅇo 2020.08.27 241 0 이거 확정해도 돼? [7] investing 2020.08.27 227 0 건틀렛 건틀렛 못 돌리고 처다만 보니까 건손실 오는데 [5] ㅇo 2020.08.27 244 0 이번 피빕장비에 셋바 써도괜찮냐? [1] investing 2020.08.27 178 0 구관 검사누나 복각하면 뽑아야 하는 이유 [3]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7 328 0 렙업 패키지 개 혜잔줄 알았는데 [10] ㅇo 2020.08.27 333 0 문득 드는생각인데 [1] 아리붕 2020.08.27 193 0 각성미나링말고 그냥미나링은 안쓰나 [9] 중고흑우 2020.08.27 270 0 흑가은보다 백가은이 나은듯 [2] 페이커 2020.08.27 290 0 미친년 [2] ㅇㅇ (121.140) 2020.08.27 221 0 기밀훈련자료 35쿼츠로 사냐? [7] ㅇo 2020.08.27 261 0 이야 눈나아아ㅏㅏ [4] 미미카키 2020.08.27 290 0 갤럭시 게임런쳐 유저수 [1] pathfinder 2020.08.27 3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7 23: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