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크 쓰라고 해주는 스윗함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지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
추천
36
비추천
1
댓글
14
조회수
2444
작성일
댓글
[14]
소라니
ㅇo
라데온
람네
갓겜충아님
뷰룻
카붐
우유통
한성부_판윤
토깡이
ㅇㅇ (58.237)
삭제
수정
ㅇo
토깡이
완전루시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핫타임 존버 때문에 할게 없노
119
0
상점에 물품이 없는데 이거 버그냐?
[3]
294
5
장비소재 절반 소모했네 ㅋㅋㅋ
[6]
205
0
이거 좀 불편하네
[5]
203
0
핫타임 10시부터임?
[2]
213
0
깍두기 ㅈㄴ 부족하네
[2]
159
0
공격특훈 5단계 어캐깽;;
[8]
520
0
이유미가 사기인 이유 (회피와 명중에 대해)(퍼옴)
[17]
330
6
건틀렛
카사 하면 어쩔수 없이 건공이 될수밖에 없나봄
[6]
241
0
-건- 2밴이 끝이냐?
[7]
186
0
대공 5 손컨 성공률 40퍼쯤이네
[4]
161
0
시발 진짜 나만 구총병 안대주네ㅋㅋ
[4]
183
0
✋질문
여기서 소총병 빼고 구관총병넣음 되나
[8]
266
0
건틀렛
건틀점수는 작능이랑 래밸도 보는듯
[4]
202
0
아이 시팔
[5]
171
0
가챠로 바꾸면서 채용요구량 낮췄데?
[1]
151
0
뉴비떳다
[9]
205
0
뺑뺑이는 어떻게 돌리면 되니?
[2]
171
0
ㅋㅋㅋ떴닼ㅋㅋㅋㅋ
[6]
211
1
진짜 템 세팅이니 뭐니 극한으로 귀찮다
[2]
180
0
카사 첨할때 힐러들 공격력계수 없어서 의외엿슴
[2]
181
0
? ㅋㅋ 여기서 루미 뽑아먹으면 되는거냐ㅋㅋ
[1]
165
0
건틀렛
요즘 애들 작전능력이 높아서 그런가
[7]
284
0
공지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
[14]
2444
35
뉴비 머공5입문
[3]
161
0
구관총이랑 구관방이 글케 좋음??
[6]
241
0
35만원이라는 광고 보고 왔습니다
[4]
226
1
늒네 이거 쿼츠는 어따씀?
[4]
186
0
뉴비 일반도면으로 함선 만들거 추천좀
[14]
252
0
엪3 결국 깼다...
[6]
222
0
신지아특
[5]
358
0
장비 질문좀
[2]
210
0
✋질문
여기에 더키워야될꺼 있음?
[6]
517
0
✋질문
뉴비 이번 패키지 ssr 선택권 뭐고르면됨?
[5]
228
0
건틀렛
건포 핫타임때 사람 다 빠지니까 개나소나 챌1이고만 ㅇㅇ
[22]
421
-2
핫타임아닐때 이터쓰는건 비추임?
[4]
213
0
건 어제 오늘해서 1000점 올림
[7]
219
0
뉴비 여기서 뭐 먹어야 하냐
[8]
241
0
이거 확정해도 돼?
[7]
227
0
건틀렛
건틀렛 못 돌리고 처다만 보니까 건손실 오는데
[5]
244
0
이번 피빕장비에 셋바 써도괜찮냐?
[1]
178
0
구관 검사누나 복각하면 뽑아야 하는 이유
[3]
328
0
렙업 패키지 개 혜잔줄 알았는데
[10]
333
0
문득 드는생각인데
[1]
193
0
각성미나링말고 그냥미나링은 안쓰나
[9]
2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