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템 세팅이니 뭐니 극한으로 귀찮다 야생마상훈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9 작성일 2020-08-27 23:36:44 https://arca.live/b/counterside/6675076 나같은 새기는 다시 태어나도 건은 못할듯 안깐 레이드 보상도 곧 100개 차는데 까고나면 귀찮을까봐 두려워서 못깜뭐 대부분 보라콩이겠지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75.193) 2020-08-27 23:38:26 삭제 수정 템 옵션 띄우고 셋팅하는거 너무 힘들어졌긴해 .. 진짜 극암이다 펼쳐보기▼ 푸별 2020-08-27 23:38:40 T4티어는 다 갈아 나도 5티어만 남기고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핫타임 존버 불편해 [1] ㅇㅇ 2020.08.27 153 0 스알 안쓰는놈 해고 가능? [3] ㅇo 2020.08.27 212 0 모의작전 3대장 [2] 제이크 2020.08.27 243 1 공격5 좆신갑 공중캐도 끌어들임? [2] ㅇㅇ (39.7) 2020.08.27 145 0 핫타임 존버 때문에 할게 없노 ㅇo 2020.08.27 119 0 상점에 물품이 없는데 이거 버그냐? [3] ㅇo 2020.08.27 294 5 장비소재 절반 소모했네 ㅋㅋㅋ [6] 노드왕 2020.08.27 204 0 이거 좀 불편하네 [5] 미미카키 2020.08.27 202 0 핫타임 10시부터임? [2] 닝기루 2020.08.27 213 0 깍두기 ㅈㄴ 부족하네 [2] ㅇo 2020.08.27 159 0 공격특훈 5단계 어캐깽;; [8] 신디 2020.08.27 520 0 이유미가 사기인 이유 (회피와 명중에 대해)(퍼옴) [17] ㅍㄴ 2020.08.27 329 6 건틀렛 카사 하면 어쩔수 없이 건공이 될수밖에 없나봄 [6] ㅇㅇ (58.123) 2020.08.27 241 0 -건- 2밴이 끝이냐? [7] ㅇㅇ (222.104) 2020.08.27 186 0 대공 5 손컨 성공률 40퍼쯤이네 [4] ㅇㅇ (39.7) 2020.08.27 161 0 시발 진짜 나만 구총병 안대주네ㅋㅋ [4] 보름달빵 2020.08.27 183 0 ✋질문 여기서 소총병 빼고 구관총병넣음 되나 [8] 중고흑우 2020.08.27 265 0 건틀렛 건틀점수는 작능이랑 래밸도 보는듯 [4] 보름달빵 2020.08.27 202 0 아이 시팔 [5] 노드왕 2020.08.27 170 0 가챠로 바꾸면서 채용요구량 낮췄데? [1] ㅇㅇ (110.70) 2020.08.27 151 0 뉴비떳다 [9] 망선소 2020.08.27 205 0 뺑뺑이는 어떻게 돌리면 되니? [2] 미미카키 2020.08.27 170 0 ㅋㅋㅋ떴닼ㅋㅋㅋㅋ [6] 중고흑우 2020.08.27 211 1 진짜 템 세팅이니 뭐니 극한으로 귀찮다 [2] 야생마상훈쨩 2020.08.27 179 0 카사 첨할때 힐러들 공격력계수 없어서 의외엿슴 [2] 궁딩 2020.08.27 181 0 ? ㅋㅋ 여기서 루미 뽑아먹으면 되는거냐ㅋㅋ [1] ㅇo 2020.08.27 165 0 건틀렛 요즘 애들 작전능력이 높아서 그런가 [7] 닝기루 2020.08.27 284 0 공지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 [14] ㅇㅇ (221.151) 2020.08.27 2444 35 뉴비 머공5입문 [3] 뜡구러잉 2020.08.27 161 0 구관총이랑 구관방이 글케 좋음?? [6] 참피 2020.08.27 241 0 35만원이라는 광고 보고 왔습니다 [4] 찬규 2020.08.27 226 1 늒네 이거 쿼츠는 어따씀? [4] ㅇㅇ (219.251) 2020.08.27 185 0 뉴비 일반도면으로 함선 만들거 추천좀 [14] ㅇo 2020.08.27 252 0 엪3 결국 깼다... [6] 미미카키 2020.08.27 222 0 신지아특 [5] 보름달빵 2020.08.27 358 0 장비 질문좀 [2] investing 2020.08.27 210 0 ✋질문 여기에 더키워야될꺼 있음? [6] 셀레스틴 2020.08.27 516 0 ✋질문 뉴비 이번 패키지 ssr 선택권 뭐고르면됨? [5] ㅇㅇ (1.242) 2020.08.27 228 0 건틀렛 건포 핫타임때 사람 다 빠지니까 개나소나 챌1이고만 ㅇㅇ [22] ㅇo 2020.08.27 421 -2 핫타임아닐때 이터쓰는건 비추임? [4] 부엉이바위 2020.08.27 213 0 건 어제 오늘해서 1000점 올림 [7] ㅇㅇ (110.70) 2020.08.27 219 0 뉴비 여기서 뭐 먹어야 하냐 [8] ㅇo 2020.08.27 241 0 이거 확정해도 돼? [7] investing 2020.08.27 227 0 건틀렛 건틀렛 못 돌리고 처다만 보니까 건손실 오는데 [5] ㅇo 2020.08.27 244 0 이번 피빕장비에 셋바 써도괜찮냐? [1] investing 2020.08.27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7 23: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