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작에서 무슨 훈련 들간건지에 따라 이 훈련에 쓰던 덱을

불러오면 굳이 덱을 일일이 귀찮게 수작업으로

교체할 필요가 없지 않아?

아니면 설마 소대 확장해야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