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돌릴 스펙이 안되서 모의작전하고 외전만

뻉뻉이 돌리면 되나? 그리고 그걸로 돈 모아서

애들 레벨업 시키고 그러면 되는거고?

다이브도 뺑뺑이해야 하는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