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정도만 되도 그냥 동네마트있고 편의점 있고해서
솔직히 사는데 별 지장없더라

근데 읍 리 뭐 이런곳에서 산다치면 ㄹㅇ 시내가서 장도 봐야하고 해서 차없음 지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