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영상은되는데 짤은 안되는거야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동영상 올라가는건 얼탱이없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1]
아이사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이번에 슈퍼뉴가 개꼴리는 컷인을 냈다고?
[1]
227
1
카우서이웰캐누잶읾
[1]
41
0
레이드 칠 때마다 템 끼고 다시 전략전 템끼고 ㅈㄴ 귀찮다
[13]
86
0
에버소울 첫인상부터 별로군
[2]
149
0
ㅋㅋㅋ트릭컬 침팬치만화 원작자한테 외주맡긴거엿네
[4]
147
3
각후유는 어케 상향해야함;
[3]
138
0
의외로 이관코드 있는 캐릭터
[1]
106
0
에버서울 나름 괜찮은듯
[5]
109
0
그러고보니 나 장기자랑으로 성대모사 가능함
[5]
61
0
이게 16살ㅋㅋㅋㅋ
[11]
221
0
카청년 편성 다시해옴
[1]
70
0
노인하니까 요즘 애들 청년들 ㄹㅇ 불쌍하긴 함
[5]
179
0
나도 내가 이쁜건 알아!
[4]
135
0
너희들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43
0
에휴저새끼또왔네,,
[4]
76
0
알바문
47
0
이거 누구 줌??
[5]
119
0
공주
[17]
135
0
대학후배 주시영 vs 대학선배 주시영
[2]
95
-2
운전면허 넘무 어려운거 가틈
[18]
148
0
가스 좆도 안썼는데 가스비 벌써 카사 월정액만큼 나온거 보고 식겁함
[1]
107
0
폰은 짤 잘올라가2ㅣ않나
[5]
75
0
가스비,전기요금,생필품
[1]
42
0
동영상 올라가는건 얼탱이없노
[1]
54
0
이미지 안 올라감??
[2]
64
0
상대코스트 뺏어가는캐릭 안나올까
[3]
89
0
물가상승률좆된다
[2]
87
0
나도 재당주 만들었다
[4]
69
0
오 복구됐다
[1]
38
0
위기의 에바소울.....하지만 갓겜이었다?
[2]
118
2
재무장이 필요한캐릭
[2]
75
0
근데 또 동영상은 올려짊,,,,
37
0
님들 땃쥐콘은 정상적으로 써짐
[1]
43
0
각후유 <~~~ 얘만 할수잇는 고유한 그런게 머임?
[10]
192
0
이미지 안올라간다고?ㅋㅋ
[2]
75
0
"어서와라 나의 스튜디오비사이드에"
[5]
114
0
존나무섭다
[4]
84
0
갬블러 상향기원 n일차
[6]
75
0
빨리 1가구당 1흑지아를 보급해야댐
[2]
61
0
면허버터칩 근황.jpg
149
0
거 안써보고 징징댈수도잏는거안임?
[4]
81
0
일본이나 중국이나 반도나 똑같네
38
0
사진 없어진거 스샷 찍어서 올릴랬는데
[1]
33
0
짤안올라감?
[1]
48
0
노인안락사는 빨리 합법화해야함
[4]
9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