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10대들이 성인 됐을 즈음이 역대 최고로 청년들이 적고 노인들이 많을 때인데
연금이나 그런 문제도 존나 중요하지만
다 똑같은 한표라 모든 정책이 노인들 위주로 굴러갈거란말임
세금이든 지원이든 뭐든지간에
카붕이들이야 지금 평균 40대니 아슬아슬하게 혜택 보고 가는 세대니까 갠차는데
아래나 아래 아래 세대들은 정말 노인들에 짓눌려 지옥을 맛볼것


지금 10대들이 성인 됐을 즈음이 역대 최고로 청년들이 적고 노인들이 많을 때인데
연금이나 그런 문제도 존나 중요하지만
다 똑같은 한표라 모든 정책이 노인들 위주로 굴러갈거란말임
세금이든 지원이든 뭐든지간에
카붕이들이야 지금 평균 40대니 아슬아슬하게 혜택 보고 가는 세대니까 갠차는데
아래나 아래 아래 세대들은 정말 노인들에 짓눌려 지옥을 맛볼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