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0대들이 성인 됐을 즈음이 역대 최고로 청년들이 적고 노인들이 많을 때인데


연금이나 그런 문제도 존나 중요하지만 


다 똑같은 한표라 모든 정책이 노인들 위주로 굴러갈거란말임


세금이든 지원이든 뭐든지간에


카붕이들이야 지금 평균 40대니 아슬아슬하게 혜택 보고 가는 세대니까 갠차는데


아래나 아래 아래 세대들은 정말 노인들에 짓눌려 지옥을 맛볼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