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후유 버프 해줄거같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0 작성일 2023-01-05 12:19:33 https://arca.live/b/counterside/66854859 무지성으로 뽑긴했는데 어떰?이번 주간이 병신인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딸내미애비 2023-01-05 12:20:06 걍 병신인거라 버프 해줘야되는데 안 해주면 몰겠음 펼쳐보기▼ 화들짝 2023-01-05 12:20:16 지금 성능으론 하위권 맞음 버프는 해주긴할텐데 언제할지는 모름 펼쳐보기▼ MBT 2023-01-05 12:20:40 이번주 두창덱 너무 강해서 퓨어딜러는 대체로 걍 별로인듯 펼쳐보기▼ MBT 2023-01-05 12:20:54 근데 그거 제외하고도 좀 별로인건 맞음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1-05 12:20:41 얘네 무지성버프는 이제 안해줘서 마리아마냥 간보면서 할듯 펼쳐보기▼ 류드남편 2023-01-05 12:20:54 개병신에서 ㄱ병신될듯 펼쳐보기▼ ㅇㅇ (58.225) 2023-01-05 12:21:04 삭제 수정 건들긴 할거같은데 모르겟음 이번주랑 안맞는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루 상향좀하라고 [4] 여린 2023.01.05 113 0 정자가 지금 오퍼 최상위 포식잔가? [9] googoogaagaa 2023.01.05 173 0 에타 컨셉충 시발 ㅋㅋㅋㅋㅋ [17] 루나티나 2023.01.05 2619 61 스포 구관리국이 생각보다 약하단 소리가 나오는게 걍 인플레 때문에 그렇지 [23] 늒네 2023.01.05 277 1 창작 뭔가 이상한 코핀 컴퍼니 [29] 와라쿠_치세 2023.01.05 1649 88 카사는 뭔가 스펙업을 하려하면 현타오게 만드는거 같다. 돌도끼 2023.01.05 81 0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거 아니에요 [8] 아스널버드 2023.01.05 121 1 개선 아니먼 벨런스 패치는 이리 안하냐 스비 일해라좀 [7] eedgsss 2023.01.05 152 3 지아링과 함께 괴물같은 국가대표 축구팀을 만들고 싶군아... 비질란테 2023.01.05 99 0 볼때마다 피식하네 [6] ASSY 2023.01.05 109 2 ✋질문 브리트라 레이드에서 미나토or힐데? [1] ㅇㅇ (49.1) 2023.01.05 48 0 진짜 문재앙이 역대급 인재긴 인재다. [32] 촉수괴물이당 2023.01.05 359 -1 솔직히 페도가 게이보다 나은게 ㅇㅇ 2023.01.05 55 0 응애쉑들 카86이러는거 어이없네 [7] 여린 2023.01.05 99 0 '크리스의 축복' 미갈빌런 2023.01.05 66 0 밴 없으면 이론상 제일 강한 덱이 뭐임? [4] ㅇㅇ (122.254) 2023.01.05 130 1 오~ 가은데이~ [2] 꿍차차 2023.01.05 39 1 지듣누 [3] 여린 2023.01.05 40 1 건틀렛 건뉴비 드디어 [6] 시눈 2023.01.05 108 2 카86이 아니다.. [6] 스탑약한 2023.01.05 66 1 이벤트 스테이지 돌리려고 외전 다시 돌아야 하는거 은근 번거롭네 [1] 과자도살자 2023.01.05 33 1 렐릭템 너무 없는데 [2] 검고귀 2023.01.05 46 0 지부 10렙은 진짜 지게타야할 수준인가 [12] zx 2023.01.05 133 1 각후유 버프 해줄거같음? [7] ㅇㅇ 2023.01.05 120 0 스포 생각해보니까 치아가랑 치나츠는 [3] 류드남편 2023.01.05 102 0 이거 카사 버전 좀 [3] 비질란테 2023.01.05 113 0 스포 믿음직스럽지못한 전대장 [1] 로하림 2023.01.05 178 0 소신발언) [6] ㅇㅇ 2023.01.05 84 2 크리스 괴롭히지마! [4] ㅇㅇ 2023.01.05 101 1 스포 일단 믿음직하지 못했던건 알겠다 [2] LUDOVICUS 2023.01.05 117 0 밀리아를 채용권 150장으로 먹으려는건 나쁜 심보임 [5] 플레티넘 2023.01.05 91 0 솔직히 게이는걍 더러움 여린 2023.01.05 77 0 늒네 소신발언 [2] 황제루돌프 2023.01.05 60 1 구인/구직 복귀 늒네 협력사 구해요.. ㅇㄴ 2023.01.05 50 0 그래도 두창보단 페도가 낫지ㅇㅇ [4] ㅇㅇ 2023.01.05 66 1 스포 걍 씨발 볼 때마다 웃김 [12] 류드남편 2023.01.05 244 4 재무장 너무 족사기아니냐 [2] 니렙에잠이오냐 2023.01.05 156 0 두창픽이 내가 아는 거랑 다른가? [6] 아내 2023.01.05 135 0 나를 블랙홀 보유자라 불러줄래? [3] 로하림 2023.01.05 79 1 밴없으면 스커피공피 각수연은 필수될듯 1q2w3 2023.01.05 32 0 아싸찐따는 살기 어려운 세상.. [3] 브토리 2023.01.05 60 1 밀리아좀제발풀어주셂,,,,,,,,,,,, [9] 몰름보 2023.01.05 124 0 재나츠도 그냥 무지성으로 만들 수준? [4] zx 2023.01.05 163 0 데이터 전송 이라고? [9] 황제루돌프 2023.01.05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1-05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