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아링과 함께 괴물같은 국가대표 축구팀을 만들고 싶군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충 찾아본 원본콘
[7]
218
18
애옹이 첫주차와 중간, 현재비교
[12]
111
4
아침 야끼우동 vs 국물우동
[6]
59
0
재나츠는 뭐 설정 붙은거 있음?
[3]
132
0
스포
스비의 의도와 유저들의 인식
[19]
2252
102
(권한 없음)
이거 카사버전으로 보고십구나,,,,
[12]
122
0
가은이랑 힐데랑 먼가 비슷한 느낌임...
[6]
118
3
빨리 각선권줘
[1]
49
1
스포
프리라이더<<이력서 빵빵하네
[6]
139
3
✋질문
해궤적은 언제쯤 일어난 이벤트임?
[2]
73
0
엘리전 ㅆㅅㅌㅊ ㅋㅋ
[1]
64
1
ㅋㄱㅋㄲㄱㅋㅋㅋ
[2]
71
1
이번 이벤트 골리앗 재무장 암시 아님??
[3]
90
1
루루 상향좀하라고
[4]
112
0
정자가 지금 오퍼 최상위 포식잔가?
[9]
173
0
에타 컨셉충 시발 ㅋㅋㅋㅋㅋ
[17]
2619
61
스포
구관리국이 생각보다 약하단 소리가 나오는게 걍 인플레 때문에 그렇지
[23]
277
1
창작
뭔가 이상한 코핀 컴퍼니
[29]
1648
88
카사는 뭔가 스펙업을 하려하면 현타오게 만드는거 같다.
81
0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거 아니에요
[8]
121
1
개선
아니먼 벨런스 패치는 이리 안하냐 스비 일해라좀
[7]
151
3
지아링과 함께 괴물같은 국가대표 축구팀을 만들고 싶군아...
98
0
볼때마다 피식하네
[6]
108
2
✋질문
브리트라 레이드에서 미나토or힐데?
[1]
48
0
진짜 문재앙이 역대급 인재긴 인재다.
[32]
359
-1
솔직히 페도가 게이보다 나은게
55
0
응애쉑들 카86이러는거 어이없네
[7]
98
0
'크리스의 축복'
65
0
밴 없으면 이론상 제일 강한 덱이 뭐임?
[4]
130
1
오~ 가은데이~
[2]
39
1
지듣누
[3]
40
1
건틀렛
건뉴비 드디어
[6]
108
2
카86이 아니다..
[6]
65
1
이벤트 스테이지 돌리려고 외전 다시 돌아야 하는거 은근 번거롭네
[1]
32
1
렐릭템 너무 없는데
[2]
46
0
지부 10렙은 진짜 지게타야할 수준인가
[12]
133
1
각후유 버프 해줄거같음?
[7]
120
0
스포
생각해보니까 치아가랑 치나츠는
[3]
102
0
이거 카사 버전 좀
[3]
113
0
스포
믿음직스럽지못한 전대장
[1]
178
0
소신발언)
[6]
83
2
크리스 괴롭히지마!
[4]
101
1
스포
일단 믿음직하지 못했던건 알겠다
[2]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