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두창케릭 새로 내달랐나
안쓰는 케릭좀쓰고 골고루좀 하고싶은대
먼 최소 2주 아님 한달에
안두개 꺠작하고 마냐 진짜 일안한다 스비
캐릭 새로만드는것도 아니고 잇는거 조금씩 수정인대
한두개씩 선심쓰듯 그지같이 해주내
누가 두창케릭 새로 내달랐나
안쓰는 케릭좀쓰고 골고루좀 하고싶은대
먼 최소 2주 아님 한달에
안두개 꺠작하고 마냐 진짜 일안한다 스비
캐릭 새로만드는것도 아니고 잇는거 조금씩 수정인대
한두개씩 선심쓰듯 그지같이 해주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