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2년 전 스토리에선 구관리국이 분명 쎘던게 맞는데 지금은 마왕급이랑 노는데 사도급도 안되는 전대장들이 이제 와서 하나씩 풀리기 시작하니 생각보다 기대만큼은 아니라고 느낄 수 밖에


거기다 이수연피셜 구관리국은 마왕이랑 싸워서 절대 못이기니 겜 편법으로 끝내는게 다였댔는데


만약 이번 에피 10에서 클리포트 게임 이기기라도 하면 현시점 펜릴 + 델타세븐 두개가 구관리국 전체보다 더 쎄다는 결론에 다다르게 되니 걍 물로켓이 될 수 밖에 없음


심지어 메인 애들은 스토리 진행될수록 더 쎄질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