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아기에델은 레지나랑 보비는거에 만족하며 퇴장되는듯한 느낌을 보여주지만


아직 학회 잔당들이 남아잇고 제주대교수가 실종되기직전 새로운학회 새로운구심점 등 뉘앙스를 풍김


또 전임학회장이 목숨아깝다고 쇼하다가 파리마왕?을 소환하게됏는데 

학회 똥은 아직도 끊기지않앗달가,,,


레지나, 에델이 직접나설일이 줄어들겟지만

그런 불순분자, 강경론자들이 존재하는 이상

에델에 대한 도발역시 이루어질 가능성이 잇으니


기존학회 vs 뉴학회 구도에서

보비는거 방해되서 꼴받은 에델이 나올수도잇음


재리벳 땋 람다 땋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