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후유는 걍 온우주가 도와준거임 날개반지 추천 59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168 작성일 2023-01-12 07:43:52 수정일 2023-01-12 07:44:06 https://arca.live/b/counterside/67336252 저번 2주차딸램보다 더심하게 온우주의 업밴을 끌어모아서 주간버프받음닥터스트레인지도 보고 박수치고갈듯 추천! 59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딸내미애비 2023-01-12 07:45:29 그냥 평범한 업밴일때도 잘 굴러가기만 하면 딱 좋긴 한데..한 2주? 3주? 더 봐야될거같음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2 07:46:47 2주차 딸램은 각제 각우 다 수감되고 킹 주간이라 주류메타됐던걸로 기억함 그 때 유나덱으로 이 악물고 챌 찍어봐서 존나 기억 잘 남 ㅋㅋ 그 때랑 비교하면 이번주 각후유가 2주차 각딸보다 업밴빨 더 잘 받은건 팩트임 스커피감달린 재이리 업이 첨인데 시발 ㅋㅋㅋ 펼쳐보기▼ 날개반지 2023-01-12 07:47:23 그때 워든도 수감이고 골통새끼 존나기어나와서 진짜 다시없을 밴업이긴했음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2 07:48:26 ㄹㅇ 레전드였는데 각후유는 최초 재이리 업에 1코 리벳 허수아로 패순환 ㅆㅅㅌㅊ인데다가 재후유도 갓 나와서 노밴이라 더 날아다니는듯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12 07:49:07 *수정됨 ㅋㅋㅋ 누가보면 각후유가 업받은줄 알겠노ㅋㅋ 펼쳐보기▼ 날개반지 2023-01-12 07:50:07 본인이 업받았으면 누가봐도 주간빨인데 서포터즈가 업받아서 주간빨이다 vs 아니다로 얘기 계속 조금씩 나오는 듯 펼쳐보기▼ 텅텅 2023-01-12 07:49:09 일단 2~3주 지켜봐야겠지 ㅇㅇ? 펼쳐보기▼ 엄준식푸드 2023-01-12 08:45:02 사실상 각후유덱 나온다면 쓸만한놈들 싹다 업받거나 살아있어서 ㅋㅋㅋㅋ 펼쳐보기▼ OmO 2023-01-12 08:47:45 저번주에 구리단 얘기 나올때도 좀 더 기다려봐야한다 였는데 쓸만하단 얘기 나와도 주간빨을 배제할수없으니 좀 더 지켜봐야 공평하지 못해도 2주는 더 봐야하겠네 펼쳐보기▼ ndt 2023-01-12 09:05:08 결국 스비 손길이 닿는 부분인데 그냥 설계당한거지. 제대로 평가하려면 업밴 싹 빼고 써봐야돼 펼쳐보기▼ 메가스터디의노예 2023-01-12 09:11:11 한달까지만 지켜보자 일단 펼쳐보기▼ 코이노니아 2023-01-12 09:14:19 다음주는 어떨지 봐야 알긴하는데 이게 맞긴한듯 ㅋㅋㅋ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1-12 09:17:18 진짜 이번주 업보면 개주작같음 어떻거 저렇게 저코애들만 딱 업이되는지 펼쳐보기▼ 뚜빵이 2023-01-12 09:20:57 업도 좋았고 밴도 좋았고 밴 피한 애들도 좋았음... 펼쳐보기▼ 뚜빵이 2023-01-12 09:21:27 각후유가 주간 타는 성능이라 이번주에 좋았던게 아니라 진짜 이번주가 각후유 억빠 접대 주간이었음.... 이러고도 안 좋았으면 구린게 아니라 금상이 사기를 친거지.. 펼쳐보기▼ 달토끼 2023-01-12 10:03:43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듷아ㅏㅏㅏㅏㅏ 지구를부탁하노라ㅏㅏㅏㅏㅏㅏ [1] 꿀때지 2023.01.12 172 0 킹든 델통 없으면 각시윤 뭘로 잡지 [23] 딸내미애비 2023.01.12 187 0 ✋질문 재나츠 질문 ㅇㅇ 2023.01.12 64 0 타코야끼 포장마차 보인다 [10] 짤녀가보고싶다 2023.01.12 86 0 사내 건잘알들 많다던데 [9] 랜덤디펜스 2023.01.12 135 1 이번주 각후유가 좋은게 [6] 극한의가능충 2023.01.12 143 1 틀딱 판별법) 특수문자 쓸때 ㅁ+한자키 <~~~~ 틀딱 [6] 꿀때지 2023.01.12 284 0 각후유 쓰면서 약점 알았음 [6] 전쟁하자는거냐 2023.01.12 156 0 건틀렛 각후유 계속 굴려봤음 [11] 메이데이 2023.01.12 215 0 언젠가는 신화각성캐릭이 리더스킬을 들고올것이고 [3] ngcn 2023.01.12 81 0 근데 종신주딱이 왜 볶들짝임? [3] kzm 2023.01.12 159 0 걍 각후유 특수기랑 이속만 고치면 그럭저럭 쓸만할거 같은데 [5] 비질란테 2023.01.12 115 -2 재무장 리더스킬 질문 [4] ㅇㅇ 2023.01.12 102 0 짤녀가 길가는데 갑자기 뒤통수 때리면서 화내는데 어떡함? [7] 보르챠 2023.01.12 133 0 애니 뭐봄? [12] 씨에스 2023.01.12 107 0 이 중에 한 명 중국인이 있다 [6] ㅇㅇ 2023.01.12 135 0 님들 신용카드 망가졌는데 분실신고하고 재발급 받으면 됨? [8] 새벽비 2023.01.12 158 0 ㅋㅋ다이브 << 지원 안생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니즈 2023.01.12 32 0 볶들짝.... 요즘 문제라는 "리버스꼰대"....jpg [6] 꿀때지 2023.01.12 283 2 각자 시켜 마시라고 [3] 날개반지 2023.01.12 64 0 골드 모자를 때 뭐 돌아야함? [2] ㅇㅇ 2023.01.12 52 0 이번주부터 뭐라도 하나씩 공개하는게 맞지않음? [5] 고보 2023.01.12 98 0 빗방울이 삼도천 응애 2023.01.12 93 0 각후유는 걍 온우주가 도와준거임 [16] 날개반지 2023.01.12 2168 59 갑자기 생각난 군대있을때 맛있게 먹었던 치킨 (성남 사는사람들 들어와바) [9] Rudy432 2023.01.12 135 0 건틀렛 이걸 왜 무시한거지 [7] 셰나버프기원 2023.01.12 135 0 이 겜 뉴비친화적임? [9] 신사들의_교과서 2023.01.12 124 0 남자끼리 빨때 2개 꽂아먹는거 이상함? [9] ㅇㅇ 2023.01.12 112 0 건틀렛 다딱이 각후유 느낀점 [7] 텅텅 2023.01.12 163 1 즉사 요즘 최피제에 안막히는것같은데 [8] ngcn 2023.01.12 175 0 ✋질문 내가 지금 헷갈려서 그런데 로자리아랑 레비아탄 [6] 1q2w3 2023.01.12 98 0 님들 이거 맛있음?(비틱주의) [5] 새벽비 2023.01.12 106 0 요즘 세대 가장 큰 특징이 중고거래가 활발한거라던데 [2] 꿀때지 2023.01.12 108 0 남자손님 두명이 있던 자리에 빨대가 두개 꽂힌 음료가 있었다 [8] 미갈빌런 2023.01.12 94 1 그래서 각후유 성능 논란 어케 됐냐 [6] 비질란테 2023.01.12 180 0 님들 감자칩 이거 맛있음? [5] 새벽비 2023.01.12 93 0 옆동네 근황 [9] 네찐이 2023.01.12 184 3 이게 그 예비군 편지? [5] CENA 2023.01.12 100 2 건틀렛 니미 시발 달았다 [2] 금지어다 2023.01.12 74 1 이거 보물적인데....? [5] 꿀때지 2023.01.12 105 0 오늘건은 이거다 항모없는솔저 2023.01.12 42 0 알트소대 전장챌은 ㅈㄴ게 쉬운 곳이 맞다. [1] 01He 2023.01.12 94 0 . 씨에스 2023.01.12 25 1 레지나 좋아하는 애들은 씁쓸할듯 [1] ㅇㅇ 2023.01.12 64 0 스포 에델 <~~~~ 앞으로 전개 [1] 꿀때지 2023.01.12 1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2 07: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