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티어 등수 마4라서 스스로 마딱이라고 못부르겠다ㄹㅇ

챈에서 각후유 여론 변해서 여러번 굴리고 만나면서 느낀게 하나있음

상대하면서 가장 ㅈ같은게 저 즉사임 

무려50퍼 이하 즉사 이게 내 전열을 그냥 보내버림 

무지성으로 궁극기 오토 돌리면 각후유 저 궁은 거의 불발인데 손컨으로 궁 돌리는 얘들이 가장 무섭더라


손컨하면 내가 전열이 50퍼 내려가는 순간 바로 궁키고 전열 즉사시키고 밀고 들어옴

내가 손컨으로 퇴각시키고 다시 내도 50근처 전까지 절대 궁 안킴 

나는 이거 신경써서 계속 패 순환시키고 전열 퇴각 재배치 안하면 바로 패배더라 


반대로 내가 이긴 경기임

위에 각후유랑 템컷은 비슷함 

근데 얘는 라인전하면서 어렵다는 느낌을 못 받음

궁 그냥 갈겨서 딜만 조금하고 퇴장하게 되더라

내가 얘 만나면서 느끼는 건 손컨 유무인거 같음

즉사로 메인탱 하나 빠르게 보내면 퇴각 재배치 하지않는 이상 쿨 때문에 전열 빠르게 배치 못함 그래서 그 사이에 밀고 드와서 다 죽는 케이스가 굉장히 많았음


근데 얘 버그있음? 특수기 쓰다가 종종 전열이랑 후열 사이에 뿅하고 나타남 이거 머임?

모바일로 써서 가독성 ㅆㅎㅌㅊ면 ㅈㅅㅎㅎ!!


1줄 요약

궁 손컨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