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 앞에 솜리치킨 이라고 있었음, 검색해보니까 전라도쪽에서 꽤 유명한 체인점이네


성남 말고는 한번도 못봤는대 경기도권에는 어디 있는지 궁금하다 ㅠㅠ


회식때 자주 시켜먹었는대 아직도 살아있나 ?? 의경이라 싸제음식 많이 먹는편이었는대


저 치킨은 전역한지 10년넘게 지났어도 아직도 가끔 생각남... 그나마 유사한게 노랑통닭이 비슷해서 먹긴하는대


말 나온김에 저녁은 노통이나 먹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