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확실히 좋긴함
근데 쓸수록 각후유가 쌘게 아니라
재나츠, 재리벳이 사기인듯 게다가 업까지 허수아,재이리면 말다했지ㅋㅋ
각후유는 각딸 엔딩이거나
상향받아서 각시윤,유나급이 되거나
둘중 하나인건 확정일듯
이번주는 확실히 좋긴함
근데 쓸수록 각후유가 쌘게 아니라
재나츠, 재리벳이 사기인듯 게다가 업까지 허수아,재이리면 말다했지ㅋㅋ
각후유는 각딸 엔딩이거나
상향받아서 각시윤,유나급이 되거나
둘중 하나인건 확정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