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확실히 좋긴함

근데 쓸수록 각후유가 쌘게 아니라

재나츠, 재리벳이 사기인듯 게다가 업까지 허수아,재이리면 말다했지ㅋㅋ

각후유는 각딸 엔딩이거나

상향받아서 각시윤,유나급이 되거나

둘중 하나인건 확정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