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중첩돌리고 밥먹고오니 화면엔 "오류가떠서 못함 ㅎㅎ"ㅇㅈㄹ하고있고 놀라서 재접해보니 이터는 증발했고 있어야할 기사단의 훈장은 어디갔는지 안보인다
이거 어캐해야 복구받을 수 있냐?????
챌린지 중첩돌리고 밥먹고오니 화면엔 "오류가떠서 못함 ㅎㅎ"ㅇㅈㄹ하고있고 놀라서 재접해보니 이터는 증발했고 있어야할 기사단의 훈장은 어디갔는지 안보인다
이거 어캐해야 복구받을 수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