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 성능이 좀 그저그렇다해서 존버하고 스택 모아두려고 햇는데


상향한다구하더라구요?


말했듯 일단 무지성 존버중이였는데 지금 각성풀 참고했을때 스택 터트리고 뽑아줄만한가요?


일단 각제이크 필요하긴한데 서버이관 각선권에서 각제이크가 들어있을수도있단 소리듣고 일단 무지성 존버중인데


어떻게 참고할만한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