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랜 성능이 좀 그저그렇다해서 존버하고 스택 모아두려고 햇는데
상향한다구하더라구요?
말했듯 일단 무지성 존버중이였는데 지금 각성풀 참고했을때 스택 터트리고 뽑아줄만한가요?
일단 각제이크 필요하긴한데 서버이관 각선권에서 각제이크가 들어있을수도있단 소리듣고 일단 무지성 존버중인데
어떻게 참고할만한게 있을까요?


원랜 성능이 좀 그저그렇다해서 존버하고 스택 모아두려고 햇는데
상향한다구하더라구요?
말했듯 일단 무지성 존버중이였는데 지금 각성풀 참고했을때 스택 터트리고 뽑아줄만한가요?
일단 각제이크 필요하긴한데 서버이관 각선권에서 각제이크가 들어있을수도있단 소리듣고 일단 무지성 존버중인데
어떻게 참고할만한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