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도 창작도 '비추할 자유'가 있어서 비추는 필요하다더니

그깟 소신발언글 비추받았다고 계집애마냥 글에 비추 왜많음? 따지는거보단

당당하게 비추를 누르고 받아들여야 하는거아님?


알았으면 가은이 얼굴에 빨리 비추 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