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도 창작도 '비추할 자유'가 있어서 비추는 필요하다더니
그깟 소신발언글 비추받았다고 계집애마냥 글에 비추 왜많음? 따지는거보단
당당하게 비추를 누르고 받아들여야 하는거아님?
알았으면 가은이 얼굴에 빨리 비추 눌러

공략도 창작도 '비추할 자유'가 있어서 비추는 필요하다더니
그깟 소신발언글 비추받았다고 계집애마냥 글에 비추 왜많음? 따지는거보단
당당하게 비추를 누르고 받아들여야 하는거아님?
알았으면 가은이 얼굴에 빨리 비추 눌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