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4
작성일
댓글
[1]
리벨리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형님들 각후유 상향한다해서 질문점 드리러 왓습니다.
[4]
202
0
지금 가챠해 말아?
[11]
123
0
모모버그 인히랑 겹쳤으면 개좆같았겠네
54
0
각리아 포탈 버그 건틀렛에도 있지 않나?
[16]
77
0
아갑자기항모개장개땡겨
[1]
35
0
볶들짝.... 삼성화재 피셜 겨울세차 꿀팁 ㄷㄷㄷㄷㄷㄷ
[4]
146
4
요즘 모든 게임에 점점 흥미를 잃어가는 것 같음
[3]
78
0
근데 소신발언 따위가 비추 받으면안되는 이유는 또 뭐임?
[4]
151
-2
얘 요즘 존재감 없는듯
[6]
122
0
이번 롤 메타는 정글 메타임??
[2]
45
0
복커하고 생각보다 할만한듯
[3]
94
0
카사 지부다이브랑 챌린지 스킵 넣어줬으면 좋겠다
[3]
65
0
이번에도 미션해야 각성 선택권 주나?
[1]
45
0
베라 글보고 왔는데 카사 안전함?
[11]
177
5
업비숍이 힘을 못쓴다
[6]
112
0
겜안분 근황
[29]
209
4
볶들짝... 백화점에서 난동부린 여성 ㄷㄷㄷ.jpg
[5]
184
0
모모는 무슨 버그 있는거
[5]
56
0
?아니시발뭐임?????
[10]
152
2
콜라사고 싱글벙글 집에 갈려고했는데
[4]
49
0
구원챌 1-1 3별클
[10]
93
2
✋질문
대충 어제 리세계 지른 뉴비인데....
[17]
247
2
지금부터 카챈은 땃쥐가 점령한다
[12]
71
0
.
[1]
35
0
코기 콜라보가 퀄로 말 많았지만 홍련은 쓸수록 퀄리티는 그렇게 나쁘진 않은거 같음
73
0
건틀렛
그랜드마스터가 조금씩 눈에 보이는구나...
[4]
63
0
각후유 pve 에서도 쓸만한데?
[1]
208
3
스타터 패키지 3,4 사고싶네
38
0
아 t7 치피옵 잠재 망했다고 버리지말걸
54
0
이거 겜 3년 되가는거 아님?
[3]
78
0
초콜릿보다 양갱이 좋은데
[5]
42
0
시그마가 인기캐라 너무 좋다
[5]
105
0
청문회
오퍼레이터 청문회 - 모모
[14]
858
0
이런거한태 맞은거는 하나도안억울함
[10]
110
0
이거카사버전보고십다 ㄹㅇ....
[2]
53
0
3주년 스킨 예상
[1]
132
-2
일본도 해병 문학이 퍼졌나…
[3]
122
0
2435742
[2]
46
0
건틀렛 갑자기 왜 느려진거같지
[2]
48
0
이관 각성 선택권은 선택할수 있는 범위가 어떻게 될까
[4]
110
0
각후유 아직도 약하다 상향 더 해야해
[1]
112
-1
이번 주 건 뭐 씀?
[5]
48
0
그래서 재나츠 밴먹음?
[5]
84
0
이거 카사버전으로 그려줘
[8]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