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에 누가 1-1깨다가 울거같다길레...
카린윙 쓰면 1분컷임(잡치피증)
카린이 우직하게 루크만 팸
각지아없어도 충분히 3별함
탱커 별로 안튼튼해도 됨
1-3도 카린윙 쓰면 쉽긴한데 딴공략이 더좋으니 안올림


밑에 누가 1-1깨다가 울거같다길레...
카린윙 쓰면 1분컷임(잡치피증)
카린이 우직하게 루크만 팸
각지아없어도 충분히 3별함
탱커 별로 안튼튼해도 됨
1-3도 카린윙 쓰면 쉽긴한데 딴공략이 더좋으니 안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