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기전에 했던게 길티기어엿나?
그거 하드엿나 하드 다음난이도엿나 시발 그냥 편하게 오토로 깨고 싶은데
맵중앙에 뭐 배치하고 그 사이에 또 뭐 배치하고 이런거 노무딱 어려워서 접엇는데
치아가이벤트보니까 그냥 한가지타입으로 줘패세요 존나 편안하노

접기전에 했던게 길티기어엿나?
그거 하드엿나 하드 다음난이도엿나 시발 그냥 편하게 오토로 깨고 싶은데
맵중앙에 뭐 배치하고 그 사이에 또 뭐 배치하고 이런거 노무딱 어려워서 접엇는데
치아가이벤트보니까 그냥 한가지타입으로 줘패세요 존나 편안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