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갓패치냐? 아스피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92 작성일 2020-09-02 07:58:04 https://arca.live/b/counterside/6781487 뭔가 ㅈㄴ 기대했는데 나온건 별로없는 느낌이네분탕 안친걸 감사히 여겨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셰이브 2020-09-02 07:58:17 안 타는거보면 ㅅㅌㅊ인덧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9-02 07:58:25 무난한둣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02 07:58:32 베버 2020-09-02 07:58:33 꽤 좋아보이더라 펼쳐보기▼ ㅇㅇㅇ 2020-09-02 07:58:36 걍 별내용이 없으니까 펼쳐보기▼ 신디루퍼 2020-09-02 07:58:36 오호츠크해연안돌고래떼죽음 2020-09-02 07:59:27 이미 개노로 말했던 것들이라 펼쳐보기▼ RH 2020-09-02 08:01:17 무난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자기 유마로 물타기하는새끼들 특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9 0 얘는 럭키 유마지 페이커 2020.09.02 120 0 제이크 다시 디짐? [5] byute 2020.09.02 220 0 체력쓰는 전사는 역사상 개좆사기캐와 똥캐밖에 없었다. [2] 헥토르 2020.09.02 176 0 늒네 개인적으로 소원있다 [3] 폭풍의왕 2020.09.02 135 0 이번 신캐 좀 어정쩡하고 매력느낄만한 요소가 별로 없다 [10] 류우킨타이 2020.09.02 448 -1 ㄹㅇ이네 다시보니 얘 럭키유마네 [3] 꿀때지 2020.09.02 313 0 신캐 닥치고 종신임 [3] 엘빅이 2020.09.02 222 0 유식이 [1] BlackDwarf 2020.09.02 194 0 갑자기 끔찍한 상상 함 [2] ㅇㅇ (58.123) 2020.09.02 139 1 신캐 3코면 건에선 못쓸듯 [6] DRX 2020.09.02 186 0 유빈이 구관리국 시절에 살만했겠네 [2] ㅇㅇ (124.54) 2020.09.02 165 0 이지수 지르는 건 나중에 Luvan 2020.09.02 97 0 따블유 솦챠 그사이 어딘가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39 0 얘 딱봐도 멍청하게 생김 [6] 꿀때지 2020.09.02 243 0 요즘은 신캐 나오면 얼마 안가 성능 수준 나옴? [4] ㅇㅇ (58.235) 2020.09.02 137 0 근데 대체 신함선은 어케 낼려고 이렇게 뜸들이지 [1] ㅇㅇㅇ 2020.09.02 79 0 신디는 R등급 최초로 초월스킨 받을라고 스킨 안나오는거 ㄹㅇㅋㅋ [2] 에고사 2020.09.02 215 0 함선 엔터프라이즈 만들어도대? [2] 액션빔 2020.09.02 105 0 이유식이 누구야 [9] 니퍼 2020.09.02 309 0 신캐병신이라도 110찍어야지 [4] RH 2020.09.02 188 0 어짜피 다음 각성은 나유빈아님? BlackDwarf 2020.09.02 80 0 주화로 살건 스킨밖에 없나 중고흑우 2020.09.02 87 0 그래서 갓패치냐? [8] 아스피아 2020.09.02 192 0 요즘스킨얼마임? [6] ㅇㅇ (114.202) 2020.09.02 127 0 알렉스 컷신 <~~~~~ 아쉬운점 [4] 꿀때지 2020.09.02 947 0 쓰알 스커가 2코 나온적이 없어서 3코 아님 4코겠네 [6] 노드왕 2020.09.02 135 0 근데 알렉스 설정보니까 [1] 뷰룻 2020.09.02 122 0 배리어 정확히 아는 사람 있냐? [3] ㅇㅇ (58.123) 2020.09.02 99 0 다음주에 메이즈 전대 머장 각성캐릭으로 나옴 [3] ㅇㅇ (183.103) 2020.09.02 121 0 명방갤 가서 뭐라하는놈 한둘있네 [8] 베버 2020.09.02 209 0 이거 다른 신캐는 설마 액트2때 내는건 아니겠지 [7] ㅇㅇㅇ 2020.09.02 109 0 ㄹㅇ 요리 잘하게 생김 [2] 엘빅이 2020.09.02 188 0 오히려 알렉스는 3코면 별로일듯 꿀때지 2020.09.02 143 0 뉴비라 잘몰라서 그른데 신캐 좋은거임? [4] 액션빔 2020.09.02 106 0 알렉스 광고내기 vs 이유식 나오고 광고내기 [4] ㅇo 2020.09.02 186 0 저거 그거지? [5] ㅇㅇ (175.113) 2020.09.02 160 3 신캐 피 반이하일때 평타치면 다음타격무효임? [4] investing 2020.09.02 112 0 저체력 광전사는 똥캐 교과서짘ㅋㅋㅋ [1] ㅇㅇ (121.148) 2020.09.02 377 0 신디가 스커 완전체라.. [2] 완전루시퍼 2020.09.02 198 1 이겜은 로테가 어케 돌아가냐 [2] ㅇㅇ (117.53) 2020.09.02 102 0 근데 요즘 배리어 <~~~~~ 되게 밀어주네 [3] 꿀때지 2020.09.02 134 0 초반부터 적성핵 너무모자른데?? [1] ㅇㅇ (223.39) 2020.09.02 96 0 남캐도 호감가면 팔림 [4] 엘빅이 2020.09.02 377 0 내꺼 공지박은쌔끼는 나오십시오 [5] 중고흑우 2020.09.02 15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8: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