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식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94
작성일
댓글
[1]
DRX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 스탠딩이랑 컷신 그린사람이 서로 다른건가
[1]
96
0
아 일단 함선재료는 한주 더 존버한다
78
0
이쁘니까 뽑는다
[1]
152
0
경기도 태풍온다 vs 안온다
[1]
80
0
신캐 기본 스탠딩 ㅆㅆㅆㅆㅅㅌㅊ네
[3]
244
0
방금 패치봤는데
[1]
114
0
밸패해서 오르카랑 터미네이터는 코스트 한단계 내려야하지 않냐
[6]
213
0
느낌이 온다
106
0
이런것도 있네
[22]
1268
19
복수다
[2]
135
1
다음주 목까지 기밀채용 안해야지
67
0
신캐 무기 볼때마다 길티기어 봉염검 생각남
[5]
245
0
스커제한 의미없는이유
[3]
237
4
솦 비슷한줄 알았는데 아니네
148
0
근데 얘 머리 전대장이 땋아준거냐?
[1]
229
0
갑자기 유마로 물타기하는새끼들 특
[4]
139
0
얘는 럭키 유마지
120
0
제이크 다시 디짐?
[5]
220
0
체력쓰는 전사는 역사상 개좆사기캐와 똥캐밖에 없었다.
[2]
176
0
늒네 개인적으로 소원있다
[3]
135
0
이번 신캐 좀 어정쩡하고 매력느낄만한 요소가 별로 없다
[10]
448
-1
ㄹㅇ이네 다시보니 얘 럭키유마네
[3]
313
0
신캐 닥치고 종신임
[3]
222
0
유식이
[1]
194
0
갑자기 끔찍한 상상 함
[2]
139
1
신캐 3코면 건에선 못쓸듯
[6]
186
0
유빈이 구관리국 시절에 살만했겠네
[2]
165
0
이지수 지르는 건 나중에
97
0
따블유 솦챠 그사이 어딘가
[4]
1339
0
얘 딱봐도 멍청하게 생김
[6]
243
0
요즘은 신캐 나오면 얼마 안가 성능 수준 나옴?
[4]
137
0
근데 대체 신함선은 어케 낼려고 이렇게 뜸들이지
[1]
79
0
신디는 R등급 최초로 초월스킨 받을라고 스킨 안나오는거 ㄹㅇㅋㅋ
[2]
215
0
함선 엔터프라이즈 만들어도대?
[2]
105
0
이유식이 누구야
[9]
309
0
신캐병신이라도 110찍어야지
[4]
188
0
어짜피 다음 각성은 나유빈아님?
80
0
주화로 살건 스킨밖에 없나
87
0
그래서 갓패치냐?
[8]
193
0
요즘스킨얼마임?
[6]
127
0
알렉스 컷신 <~~~~~ 아쉬운점
[4]
947
0
쓰알 스커가 2코 나온적이 없어서 3코 아님 4코겠네
[6]
135
0
근데 알렉스 설정보니까
[1]
122
0
배리어 정확히 아는 사람 있냐?
[3]
99
0
다음주에 메이즈 전대 머장 각성캐릭으로 나옴
[3]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