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육성하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성능 알아내는데 겁나 오래 걸렸자너
요즘은 연협 때문에 육성 빨라진 거 같은데
신캐 나오면 하루이틀 존버하다가 좋다하면 뽑으면 되는 거?
1.0에서 하다 2.0하니까
채용권이 너무 안 모이네
예전엔 육성하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성능 알아내는데 겁나 오래 걸렸자너
요즘은 연협 때문에 육성 빨라진 거 같은데
신캐 나오면 하루이틀 존버하다가 좋다하면 뽑으면 되는 거?
1.0에서 하다 2.0하니까
채용권이 너무 안 모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