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나만 몰라 왜 나만 왕따시켜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유식이 누구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09
작성일
댓글
[9]
냠냠냠이
냠냠냠이
ㅇo
ㅇㅇ (124.54)
삭제
수정
심장발전소
베버
뷰룻
니퍼
타다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 무기 볼때마다 길티기어 봉염검 생각남
[5]
245
0
스커제한 의미없는이유
[3]
237
4
솦 비슷한줄 알았는데 아니네
148
0
근데 얘 머리 전대장이 땋아준거냐?
[1]
230
0
갑자기 유마로 물타기하는새끼들 특
[4]
139
0
얘는 럭키 유마지
121
0
제이크 다시 디짐?
[5]
220
0
체력쓰는 전사는 역사상 개좆사기캐와 똥캐밖에 없었다.
[2]
176
0
늒네 개인적으로 소원있다
[3]
136
0
이번 신캐 좀 어정쩡하고 매력느낄만한 요소가 별로 없다
[10]
448
-1
ㄹㅇ이네 다시보니 얘 럭키유마네
[3]
313
0
신캐 닥치고 종신임
[3]
223
0
유식이
[1]
196
0
갑자기 끔찍한 상상 함
[2]
139
1
신캐 3코면 건에선 못쓸듯
[6]
186
0
유빈이 구관리국 시절에 살만했겠네
[2]
165
0
이지수 지르는 건 나중에
97
0
따블유 솦챠 그사이 어딘가
[4]
1339
0
얘 딱봐도 멍청하게 생김
[6]
243
0
요즘은 신캐 나오면 얼마 안가 성능 수준 나옴?
[4]
138
0
근데 대체 신함선은 어케 낼려고 이렇게 뜸들이지
[1]
80
0
신디는 R등급 최초로 초월스킨 받을라고 스킨 안나오는거 ㄹㅇㅋㅋ
[2]
215
0
함선 엔터프라이즈 만들어도대?
[2]
105
0
이유식이 누구야
[9]
309
0
신캐병신이라도 110찍어야지
[4]
188
0
어짜피 다음 각성은 나유빈아님?
80
0
주화로 살건 스킨밖에 없나
87
0
그래서 갓패치냐?
[8]
193
0
요즘스킨얼마임?
[6]
127
0
알렉스 컷신 <~~~~~ 아쉬운점
[4]
947
0
쓰알 스커가 2코 나온적이 없어서 3코 아님 4코겠네
[6]
135
0
근데 알렉스 설정보니까
[1]
122
0
배리어 정확히 아는 사람 있냐?
[3]
99
0
다음주에 메이즈 전대 머장 각성캐릭으로 나옴
[3]
121
0
명방갤 가서 뭐라하는놈 한둘있네
[8]
210
0
이거 다른 신캐는 설마 액트2때 내는건 아니겠지
[7]
110
0
ㄹㅇ 요리 잘하게 생김
[2]
188
0
오히려 알렉스는 3코면 별로일듯
143
0
뉴비라 잘몰라서 그른데 신캐 좋은거임?
[4]
107
0
알렉스 광고내기 vs 이유식 나오고 광고내기
[4]
186
0
저거 그거지?
[5]
160
3
신캐 피 반이하일때 평타치면 다음타격무효임?
[4]
112
0
저체력 광전사는 똥캐 교과서짘ㅋㅋㅋ
[1]
377
0
신디가 스커 완전체라..
[2]
199
1
이겜은 로테가 어케 돌아가냐
[2]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