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치하고 나서 처음 지부 들가면 업글하라고 하지 않냐?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치 이후로 친구 레이드가 20렙 따리만 뜬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2]
힐데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터미네이터 소환하는 차량은 왜 안나올까
[8]
107
0
시벌 내 닉네임만 캐릭터에 붙여두면 그게 내가 되냐
[5]
147
0
관리자도 각성캐로 내주라
[2]
106
0
느낌있다
[4]
136
1
이벤트에서 관리자가 활약할때 기분이 묘했음...
[10]
185
0
어이 킷사마 이지수 패키지라도 내준걸 감사히 여기라고~
[3]
248
1
다음 패치에서 이수연 나오는거지??
[4]
136
0
니가와 솔져덱못이김
[16]
181
0
헤으응 소림아....
[10]
282
0
나도 각힐얻으면 접게되는건가
[7]
174
3
건틀렛
니가와 하는 놈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3]
148
0
오픈 첫날에 트럭이랑 연봉협상하는 노꼴씹덕겜이라길래 존나 비웃었는데
[9]
166
0
의외로 카붕이들이 모르는 사실
[6]
144
-1
근데 관리국 이수연 쓰러진 거 도끼자국 왜 진짜임
[6]
187
0
시발 협력사 50명 한명도 폭사 안함
[4]
107
0
근데 핑챙이 전당2인데 왜
[2]
136
0
적한텐 광년 아군한텐 마망
[1]
107
0
카붕이의 소소한 행복
[11]
398
0
알렉스마망....
[5]
698
0
메이즈전대 BGM 뽑았다 ㅋㅋ
[1]
140
0
진짜 같은 캐릭이 맞나 싶을정도네 ㅋㅋㅋ
[5]
350
0
이벤트 2가 더 효율좋을수도있지?
[1]
104
0
솔직히 알렉스는 기대 안 했었는데
[3]
162
0
카사하면서 후회했던거
[2]
152
0
패치 이후로 친구 레이드가 20렙 따리만 뜬다
[2]
84
0
아 시바 5 마지막 에피 맵 구조 악랄하다
[6]
106
0
근데 지금 채용권 10장정도 밖에 없는데
[4]
131
0
동기 50명인데
[1]
133
0
건틀렛
타워3~4개 니가와 존나많네 진짜
[5]
194
0
120 도마랑 유마 진짜 씨발년들이더라
[5]
157
0
ㄹㅇ 카사 퀄리티 좋다고 했다가 병신취급 당했는데
[4]
175
0
좆뉴빈데 이지수 없는거 ㄹㅇ 꼬움
[9]
218
0
대성공 기원2
[8]
140
0
구관방 구관총 로자리아한테짐
[3]
145
0
ㄹㅇ 카붕이들 괘씸함
[7]
179
0
쌉쓰레기겜 부들 이벤맵 돌지를 못하네
[3]
124
-2
머야 구관총 픽업아니네...
[5]
154
-1
신규 스킨이 알렉스 웨딩스킨이면
[3]
374
2
얼리버드 기상
[1]
56
0
저번주에 클럽갔는데
[11]
133
5
버프도 팔았으면 좋겠다
52
0
각성 이수연 대사
[3]
290
0
타임어택용 필수캐릭이 로이버넷이래
[1]
123
0
✋질문
왜 1.0 카붕이들 천룡인이라불리는거임?
[11]
230
0
가챠겜이면 점심이터 저녁이터 달라고 ㅋㅋㅋ
[3]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