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벌 내 닉네임만 캐릭터에 붙여두면 그게 내가 되냐 테르미도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6 작성일 2020-09-04 09:29:51 https://arca.live/b/counterside/6822443 유미나 이름 대신 내 닉넴 붙여논거랑 뭐가 다른데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4 09:30:08 니가 유미나면 나랑 사귀자 펼쳐보기▼ 테르미도르 2020-09-04 09:30:20 (그 대사) 펼쳐보기▼ 힐데 2020-09-04 09:30:25 니가 유미나면 좆집이었지 이미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04 09:30:28 급시기척살자 2020-09-04 09:31: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 하드 이지수 생존 템 풀로 껴줌? [1] ㅇㅇ (14.39) 2020.09.04 76 0 지수눈나도사고 월정액도 사고 다꼬라박았는데 [4] 중고흑우 2020.09.04 115 1 아직도 지수누나를 안삼?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19 0 정보 이벤트 미로의 끝 스테이지 안내문 [5] ㅇㅇ (121.148) 2020.09.04 247 3 요즘 게이머들이 시작할때 몇만원씩 박는걸까 아님 [3] 페이커 2020.09.04 88 0 아직도 지수눈나를 안샀다고? [7] 중고흑우 2020.09.04 146 4 ㅅㅂ 메이즈전대 브금 뽕 오지게찬다 [2] l하나l 2020.09.04 101 0 내 인생업적 [5] ㅋㅇㅇ (115.40) 2020.09.04 108 5 실비아 나이 몇살이노? [6] byute 2020.09.04 191 0 이지수 이벤트로 풀렸던건 맞는데 [3] 페도 2020.09.04 153 3 사실 관리자 카붕이 맞음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88 2 나유빈 정체가 판타지 세계로 치면 용사 클래스 같은 거였네. ㅇㅇ (180.226) 2020.09.04 103 0 ㄹㅇ 관리자가 무능했으면 세계망했지 [3] 야스왕 2020.09.04 111 0 팔레트3 오토공략 안나오노 [1] ㅇㅇ 2020.09.04 189 0 관리자 침식영향 안받는 체질이라할때 나만 그거생각남? [6] 색인 2020.09.04 137 0 카사 평점이 2점대인 이유 [9] ㅇㅇ (1.233) 2020.09.04 259 -2 모의작전 소대칸 다 뚫어두는게 나음? [4] 너브 2020.09.04 100 0 아니시발 무료로 배포하고 지금은 11만원 질러서 사야한다는게 말이나 [17] 중고흑우 2020.09.04 1012 20 사실 관리자 전나 무능한거 아님? [1] 들은말 2020.09.04 96 -1 이번패치로 문제점 잘 해결한거 같음 [3] ㅇㅇ 2020.09.04 120 0 기분 좋아지는 짤 [4] 페도 2020.09.04 153 0 오하이오 상향후엔 pvp에서 좀 쓰냐?? [2] ㅇㅇ (223.39) 2020.09.04 67 0 터미네이터 소환하는 차량은 왜 안나올까 [8] suoi7sliq 2020.09.04 106 0 시벌 내 닉네임만 캐릭터에 붙여두면 그게 내가 되냐 [5] 테르미도르 2020.09.04 146 0 관리자도 각성캐로 내주라 [2] 스카이 2020.09.04 105 0 느낌있다 [4] AKiE 2020.09.04 135 1 이벤트에서 관리자가 활약할때 기분이 묘했음... [10] ㅇㅇ 2020.09.04 184 0 어이 킷사마 이지수 패키지라도 내준걸 감사히 여기라고~ [3] 카린웡 2020.09.04 247 1 다음 패치에서 이수연 나오는거지?? [4] 스카이 2020.09.04 135 0 니가와 솔져덱못이김 [16] 야스왕 2020.09.04 180 0 헤으응 소림아.... [10]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4 281 0 나도 각힐얻으면 접게되는건가 [7] 중고흑우 2020.09.04 173 3 건틀렛 니가와 하는 놈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4 147 0 오픈 첫날에 트럭이랑 연봉협상하는 노꼴씹덕겜이라길래 존나 비웃었는데 [9] ㅇㅇ (125.188) 2020.09.04 165 0 의외로 카붕이들이 모르는 사실 [6] 시루룬 2020.09.04 143 -1 근데 관리국 이수연 쓰러진 거 도끼자국 왜 진짜임 [6] 쥬지윤 2020.09.04 187 0 시발 협력사 50명 한명도 폭사 안함 [4] ㅇㅇ 2020.09.04 107 0 근데 핑챙이 전당2인데 왜 [2] 야스왕 2020.09.04 135 0 적한텐 광년 아군한텐 마망 [1] ㅇㅇ 2020.09.04 107 0 카붕이의 소소한 행복 [11] 신디루퍼 2020.09.04 397 0 알렉스마망.... [5] 바닐라a1 2020.09.04 697 0 메이즈전대 BGM 뽑았다 ㅋㅋ [1] l하나l 2020.09.04 139 0 진짜 같은 캐릭이 맞나 싶을정도네 ㅋㅋㅋ [5] 팔도 2020.09.04 349 0 이벤트 2가 더 효율좋을수도있지? [1] hver 2020.09.04 103 0 솔직히 알렉스는 기대 안 했었는데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4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09: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