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느낌있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4]
갓디언금태일즈
은하단
p5s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직도 지수누나를 안삼?
[6]
119
0
정보
이벤트 미로의 끝 스테이지 안내문
[5]
247
3
요즘 게이머들이 시작할때 몇만원씩 박는걸까 아님
[3]
88
0
아직도 지수눈나를 안샀다고?
[7]
147
4
ㅅㅂ 메이즈전대 브금 뽕 오지게찬다
[2]
101
0
내 인생업적
[5]
108
5
실비아 나이 몇살이노?
[6]
191
0
이지수 이벤트로 풀렸던건 맞는데
[3]
154
3
사실 관리자 카붕이 맞음
[2]
88
2
나유빈 정체가 판타지 세계로 치면 용사 클래스 같은 거였네.
103
0
ㄹㅇ 관리자가 무능했으면 세계망했지
[3]
111
0
팔레트3 오토공략 안나오노
[1]
189
0
관리자 침식영향 안받는 체질이라할때 나만 그거생각남?
[6]
137
0
카사 평점이 2점대인 이유
[9]
259
-2
모의작전 소대칸 다 뚫어두는게 나음?
[4]
100
0
아니시발 무료로 배포하고 지금은 11만원 질러서 사야한다는게 말이나
[17]
1012
20
사실 관리자 전나 무능한거 아님?
[1]
97
-1
이번패치로 문제점 잘 해결한거 같음
[3]
121
0
기분 좋아지는 짤
[4]
153
0
오하이오 상향후엔 pvp에서 좀 쓰냐??
[2]
67
0
터미네이터 소환하는 차량은 왜 안나올까
[8]
107
0
시벌 내 닉네임만 캐릭터에 붙여두면 그게 내가 되냐
[5]
147
0
관리자도 각성캐로 내주라
[2]
106
0
느낌있다
[4]
135
1
이벤트에서 관리자가 활약할때 기분이 묘했음...
[10]
184
0
어이 킷사마 이지수 패키지라도 내준걸 감사히 여기라고~
[3]
247
1
다음 패치에서 이수연 나오는거지??
[4]
136
0
니가와 솔져덱못이김
[16]
180
0
헤으응 소림아....
[10]
281
0
나도 각힐얻으면 접게되는건가
[7]
173
3
건틀렛
니가와 하는 놈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3]
148
0
오픈 첫날에 트럭이랑 연봉협상하는 노꼴씹덕겜이라길래 존나 비웃었는데
[9]
166
0
의외로 카붕이들이 모르는 사실
[6]
144
-1
근데 관리국 이수연 쓰러진 거 도끼자국 왜 진짜임
[6]
187
0
시발 협력사 50명 한명도 폭사 안함
[4]
107
0
근데 핑챙이 전당2인데 왜
[2]
136
0
적한텐 광년 아군한텐 마망
[1]
107
0
카붕이의 소소한 행복
[11]
397
0
알렉스마망....
[5]
698
0
메이즈전대 BGM 뽑았다 ㅋㅋ
[1]
140
0
진짜 같은 캐릭이 맞나 싶을정도네 ㅋㅋㅋ
[5]
350
0
이벤트 2가 더 효율좋을수도있지?
[1]
104
0
솔직히 알렉스는 기대 안 했었는데
[3]
162
0
카사하면서 후회했던거
[2]
152
0
패치 이후로 친구 레이드가 20렙 따리만 뜬다
[2]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