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했을때가 이지수 빙고 종료 3일전이였음.

하루종일 카사켜서 3~4지부로 시간 딱딱 맞춰서 돌리고

종료직전날 12시 지나서 티켓사고 퀘완료하고 이지수 받음 ㅋㅋㅋ

3일동안 카사 돌려서 이지수 받은거 지금도 후회안함 ㄹ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