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 이벤트로 풀렸던건 맞는데 페도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3 작성일 2020-09-04 09:34:30 https://arca.live/b/counterside/6822533 지금도 딱히 돈받고 파는거라기 보단기밀채용권 사면 서비스로 주는거 아님?그것조차 꼬우면 이벤트할때 겜했엇어야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p5s 2020-09-04 09:35:09 나중에 또 풀겠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4 09:35:35 오히려 깡 기밀보다 싸게 파니까 기밀뽑 할 거면 무조건 사는 상품이긴해 펼쳐보기▼ DOGE76 2020-09-04 09:38:32 어차피 기밀채용 과금하는 사람 입장에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각힐 원툴 상대 패는게 가장 재밌음 ㅋㅋ [7] 몰름보 2020.09.04 197 0 각힐 각등이도 한 20만원패키지해서 팔면 바로꼬라박을텐데 [3] 중고흑우 2020.09.04 150 0 이지수 1주년쯤되면 빙고이벤하지않을까 [1] 야스왕 2020.09.04 113 0 알렉스 확실히 pvp용은 아닌듯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49 1 터미네이터 상향 기원 1일차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4 140 0 선배님들 정신나갈거같습니다 [14] 주시영남편 2020.09.04 964 11 이거 옵션 너무 완벽하다 [6] 색인 2020.09.04 151 0 이지수 무료로 배포 할 거임 ㅇㅇ [4] 쥬지윤 2020.09.04 210 0 가은키울까 에델인가. [5] byute 2020.09.04 127 0 이지수 바로는 안풀릴거 같은데 [3] ㅇㅇ (58.123) 2020.09.04 103 0 사실 우리가 관리자라면? [1] 신디루퍼 2020.09.04 91 1 다이브 45층 많이 어려븜? [10] 탄지우 2020.09.04 112 0 관리자 침식 안 되는거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13 0 육익이 무슨 킹익이야 ㅇㅇ (14.138) 2020.09.04 78 0 이벤 하드 이지수 생존 템 풀로 껴줌? [1] ㅇㅇ (14.39) 2020.09.04 76 0 지수눈나도사고 월정액도 사고 다꼬라박았는데 [4] 중고흑우 2020.09.04 116 1 아직도 지수누나를 안삼?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19 0 정보 이벤트 미로의 끝 스테이지 안내문 [5] ㅇㅇ (121.148) 2020.09.04 247 3 요즘 게이머들이 시작할때 몇만원씩 박는걸까 아님 [3] 페이커 2020.09.04 88 0 아직도 지수눈나를 안샀다고? [7] 중고흑우 2020.09.04 146 4 ㅅㅂ 메이즈전대 브금 뽕 오지게찬다 [2] l하나l 2020.09.04 101 0 내 인생업적 [5] ㅋㅇㅇ (115.40) 2020.09.04 108 5 실비아 나이 몇살이노? [6] byute 2020.09.04 191 0 이지수 이벤트로 풀렸던건 맞는데 [3] 페도 2020.09.04 153 3 사실 관리자 카붕이 맞음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88 2 나유빈 정체가 판타지 세계로 치면 용사 클래스 같은 거였네. ㅇㅇ (180.226) 2020.09.04 103 0 ㄹㅇ 관리자가 무능했으면 세계망했지 [3] 야스왕 2020.09.04 111 0 팔레트3 오토공략 안나오노 [1] ㅇㅇ 2020.09.04 189 0 관리자 침식영향 안받는 체질이라할때 나만 그거생각남? [6] 색인 2020.09.04 137 0 카사 평점이 2점대인 이유 [9] ㅇㅇ (1.233) 2020.09.04 259 -2 모의작전 소대칸 다 뚫어두는게 나음? [4] 너브 2020.09.04 100 0 아니시발 무료로 배포하고 지금은 11만원 질러서 사야한다는게 말이나 [17] 중고흑우 2020.09.04 1012 20 사실 관리자 전나 무능한거 아님? [1] 들은말 2020.09.04 97 -1 이번패치로 문제점 잘 해결한거 같음 [3] ㅇㅇ 2020.09.04 121 0 기분 좋아지는 짤 [4] 페도 2020.09.04 153 0 오하이오 상향후엔 pvp에서 좀 쓰냐?? [2] ㅇㅇ (223.39) 2020.09.04 67 0 터미네이터 소환하는 차량은 왜 안나올까 [8] suoi7sliq 2020.09.04 107 0 시벌 내 닉네임만 캐릭터에 붙여두면 그게 내가 되냐 [5] 테르미도르 2020.09.04 147 0 관리자도 각성캐로 내주라 [2] 스카이 2020.09.04 106 0 느낌있다 [4] AKiE 2020.09.04 135 1 이벤트에서 관리자가 활약할때 기분이 묘했음... [10] ㅇㅇ 2020.09.04 184 0 어이 킷사마 이지수 패키지라도 내준걸 감사히 여기라고~ [3] 카린웡 2020.09.04 247 1 다음 패치에서 이수연 나오는거지?? [4] 스카이 2020.09.04 136 0 니가와 솔져덱못이김 [16] 야스왕 2020.09.04 180 0 헤으응 소림아.... [10]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4 2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09: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