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이 킷사마 이지수 패키지라도 내준걸 감사히 여기라고~ 카린웡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47 작성일 2020-09-04 09:27:09 https://arca.live/b/counterside/6822399 안그럼 이지수 쓰지도 못했잖아~ㄹㅇㅋㅋ 금태가 다 생각해서 패키지에 껴준건데감사히 여겨야지 ㅉㅉㅉㅉ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3] p5s 2020-09-04 09:27:18 삼바교실 2020-09-04 09:27:20 테르미도르 2020-09-04 09:28:11 ㄹㅇ루다가 돈으로 살 수 있게 해주면 감사나 할 것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게이머들이 시작할때 몇만원씩 박는걸까 아님 [3] 페이커 2020.09.04 88 0 아직도 지수눈나를 안샀다고? [7] 중고흑우 2020.09.04 147 4 ㅅㅂ 메이즈전대 브금 뽕 오지게찬다 [2] l하나l 2020.09.04 101 0 내 인생업적 [5] ㅋㅇㅇ (115.40) 2020.09.04 108 5 실비아 나이 몇살이노? [6] byute 2020.09.04 191 0 이지수 이벤트로 풀렸던건 맞는데 [3] 페도 2020.09.04 154 3 사실 관리자 카붕이 맞음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88 2 나유빈 정체가 판타지 세계로 치면 용사 클래스 같은 거였네. ㅇㅇ (180.226) 2020.09.04 103 0 ㄹㅇ 관리자가 무능했으면 세계망했지 [3] 야스왕 2020.09.04 111 0 팔레트3 오토공략 안나오노 [1] ㅇㅇ 2020.09.04 189 0 관리자 침식영향 안받는 체질이라할때 나만 그거생각남? [6] 색인 2020.09.04 137 0 카사 평점이 2점대인 이유 [9] ㅇㅇ (1.233) 2020.09.04 259 -2 모의작전 소대칸 다 뚫어두는게 나음? [4] 너브 2020.09.04 100 0 아니시발 무료로 배포하고 지금은 11만원 질러서 사야한다는게 말이나 [17] 중고흑우 2020.09.04 1012 20 사실 관리자 전나 무능한거 아님? [1] 들은말 2020.09.04 97 -1 이번패치로 문제점 잘 해결한거 같음 [3] ㅇㅇ 2020.09.04 121 0 기분 좋아지는 짤 [4] 페도 2020.09.04 153 0 오하이오 상향후엔 pvp에서 좀 쓰냐?? [2] ㅇㅇ (223.39) 2020.09.04 67 0 터미네이터 소환하는 차량은 왜 안나올까 [8] suoi7sliq 2020.09.04 107 0 시벌 내 닉네임만 캐릭터에 붙여두면 그게 내가 되냐 [5] 테르미도르 2020.09.04 147 0 관리자도 각성캐로 내주라 [2] 스카이 2020.09.04 106 0 느낌있다 [4] AKiE 2020.09.04 136 1 이벤트에서 관리자가 활약할때 기분이 묘했음... [10] ㅇㅇ 2020.09.04 185 0 어이 킷사마 이지수 패키지라도 내준걸 감사히 여기라고~ [3] 카린웡 2020.09.04 247 1 다음 패치에서 이수연 나오는거지?? [4] 스카이 2020.09.04 136 0 니가와 솔져덱못이김 [16] 야스왕 2020.09.04 181 0 헤으응 소림아.... [10]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4 281 0 나도 각힐얻으면 접게되는건가 [7] 중고흑우 2020.09.04 173 3 건틀렛 니가와 하는 놈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4 148 0 오픈 첫날에 트럭이랑 연봉협상하는 노꼴씹덕겜이라길래 존나 비웃었는데 [9] ㅇㅇ (125.188) 2020.09.04 166 0 의외로 카붕이들이 모르는 사실 [6] 시루룬 2020.09.04 144 -1 근데 관리국 이수연 쓰러진 거 도끼자국 왜 진짜임 [6] 쥬지윤 2020.09.04 187 0 시발 협력사 50명 한명도 폭사 안함 [4] ㅇㅇ 2020.09.04 107 0 근데 핑챙이 전당2인데 왜 [2] 야스왕 2020.09.04 136 0 적한텐 광년 아군한텐 마망 [1] ㅇㅇ 2020.09.04 107 0 카붕이의 소소한 행복 [11] 신디루퍼 2020.09.04 397 0 알렉스마망.... [5] 바닐라a1 2020.09.04 698 0 메이즈전대 BGM 뽑았다 ㅋㅋ [1] l하나l 2020.09.04 140 0 진짜 같은 캐릭이 맞나 싶을정도네 ㅋㅋㅋ [5] 팔도 2020.09.04 350 0 이벤트 2가 더 효율좋을수도있지? [1] hver 2020.09.04 104 0 솔직히 알렉스는 기대 안 했었는데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4 162 0 카사하면서 후회했던거 [2] 토깡이 2020.09.04 152 0 패치 이후로 친구 레이드가 20렙 따리만 뜬다 [2] 74 2020.09.04 84 0 아 시바 5 마지막 에피 맵 구조 악랄하다 [6] ㅅㄹ 2020.09.04 106 0 근데 지금 채용권 10장정도 밖에 없는데 [4] ㅇㅇ 2020.09.04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09: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