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번 공지 띄워보고 반응 더 안좋아지면 부랴부랴 또 내용추가해서 설득해볼라 하던데


오늘 올라온 공지에 이제 또 반응보고서 안좋다싶으면 추가공지할듯


아님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