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개선 된 게 하나도 없다.


지들이 "개선"이라는 단어를 쓰면서 바꾼거 다 ㅄ 상태라 ㅈㅅ하다는 거 아냐.


아니 진짜 패치 왜 했냐. 걍 스팀으로 옮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