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예전에 주식영화가있었거든 쇼생크탈출이였나

주식떡락한다는걸 예측해서 돈 복사버그 쓰는내용이였는데 걔들도 마지막에는 못벌었음 

그 이유가뭐냐 분명히 여기서 더 꼬라박는데 주식시장 자체가 망할것같아서 못번거임


요약:내가 챔피언인데 이제 경기장도 무너지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