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지른사람들 존나 많은데 고칠게요 ㅈㅅ ㅎㅎ 이지랄하면 또 말나오잖아 씨발
호미로 막을걸 가래로 쳐 막으려고 하냐 왜 
이제와서 쳐 고치긴 힘든데 또 안막으면 게임 장기적으로 봤을때 지랄인데 그냥 지가 가불기를 만들어놓고 힘들어요 힝힝 이지랄 하는거보면
진짜 미친건가 생각이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