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하기 전 겜 분위기 쓱 보는데 진짜 그냥 마음이 아프다

아무 생각 없이 그냥 가만히 재밌게 플레이 하고 그랬었는데 상연이 대처도 그렇고 그냥 어,.. 슬프네..

뭔가 이관할 마음도 사라지네 좀 쉬다 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