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 이 개새끼들이 사과 보상으로 각제까지 포함인 

각선권 뿌리고 이제 뉴비들은

’솔직히 이렇게 불탈이유는 아닌거 같았는데?‘

카86들은

’스비 이지랄하고 1년 뒤에 또 분탕침‘


이러면서 서로 갈라치기 들어가는거지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딴 개 병신꼴 나는거 보기 싫은 카붕이들은

미리 탈출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