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차피 재무장 데이터 그거 재무장 말곤 사용처도 없고 신규 재무장 나왔을때만 쓰잖아 왜 지랄이지?

뉴비가 앞으로 나올 재무장 쉽게 먹는 꼬라지는 못보지 ㅋㅋ

어차피 풀돌 많아지면 재무장 데이터로 갈 유닛도 생기잖아 시간이 해결해줄텐데 알빠노?

아 그래 선심써서 수급처 늘려주신 할게. 이벤트 상점에 추가하는걸로.
근데 지금 외전 상점에서 데이터 몇개 파는지 알지? 쥐좆만큼 줄거임 ㅋㅋ
응 나가 뒤져 병신아


어차피 재무장 데이터 그거 재무장 말곤 사용처도 없고 신규 재무장 나왔을때만 쓰잖아 왜 지랄이지?

뉴비가 앞으로 나올 재무장 쉽게 먹는 꼬라지는 못보지 ㅋㅋ

어차피 풀돌 많아지면 재무장 데이터로 갈 유닛도 생기잖아 시간이 해결해줄텐데 알빠노?

아 그래 선심써서 수급처 늘려주신 할게. 이벤트 상점에 추가하는걸로.
근데 지금 외전 상점에서 데이터 몇개 파는지 알지? 쥐좆만큼 줄거임 ㅋㅋ
응 나가 뒤져 병신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