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신규서버 증설한다는게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7 작성일 2023-02-10 14:29:25 https://arca.live/b/counterside/69501244 서버를 몇개 더 만든다는게 아니라그냥 렉 덜 걸리게 한다늗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3-02-10 14:29:44 서버용량을 늘린다는거지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2-10 14:29:52 석모기 2023-02-10 14:30:37 뭐가되었든 렉 줄긴할거같음 펼쳐보기▼ 게을러 2023-02-10 14:30:41 방 크기 늘리기 펼쳐보기▼ 오로리야아 2023-02-10 14:30:59 어차피 대거 접을건데 신규서버 증설 하지마라 그냥 시발새끼들아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3-02-10 14:31:00 증설은 씨발~ 서버 잠깐 닫고 aws가서 더 비싼 서버 사서 바로 자동배포하면 되는건데 아직도 안하고 뭐해 펼쳐보기▼ 롤로조아노로 2023-02-10 14:31:18 서버가 생각보다 작은가봄, 그럴만한데 6.0 유입에 이관 데이터에 복커들 감안하면 난 서버문제는 다 이해가더라. 돈 더 들여서 증설해야히는거 맞음 펼쳐보기▼ Roiditmo 2023-02-10 14:31:59 서버용량 늘린다는 말 맞는데 이게 얼마나 체감될지는 모르겠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에서 상여닝 정체 알아냄ㄷㄷ [2] 게정플 2023.02.10 96 0 내가 대상연님의 큰 뜻을 미쳐 몰랐구나.. [1] Iris 2023.02.10 59 0 일단 게임을 해야 건윽를 할텐데 ㅋㅋㅋ 한펭 2023.02.10 31 0 공지 요약 [6] MORTAR 2023.02.10 1690 51 얘네 다이브 답변이 존나 웃긴게 [2] 리벨리온 2023.02.10 87 0 내 추억은 여기에있다 메디우스 2023.02.10 84 1 아 씨발 챈이고 겜이고 일단 안해야지 청안아이 2023.02.10 44 0 지금 이터 어디서녹이냐 [3] anyspay 2023.02.10 61 0 난다이브키자마자이새끼싸이코임거직감핢.. ㅇㅇ 2023.02.10 22 0 허억 다이브돌다 잠들었네 [1] 카르텔잔당 2023.02.10 34 0 그런데 왜이렇게 슬프냐... [1] ㅇㅇ 2023.02.10 34 0 설문조사 첫줄부터 쉽지않네.. Admi 2023.02.10 78 0 아 시발 이 병신들 때문에 다시 화나네 미오옹 2023.02.10 36 0 분명 축제였는데.. [5] MKS 2023.02.10 101 0 게임 들어가서 UI 볼때마다 그냥 개병신같다 [2] 불타는백두산 2023.02.10 46 1 아니 시발 최종 QA에 발견되면 그걸 중지시켜야지 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3.02.10 128 6 걍 이전 버전으로 롤백하면 반은 가겠는데 플랫 2023.02.10 53 0 얼마 차이 안남(융합 3번하는 수치) 사축 2023.02.10 38 0 설문조사 다이브 어디갔어 이수연은사랑입니다 2023.02.10 40 0 아니 진짜 하면 할수록 느끼는게 [8] 케르 2023.02.10 143 0 미완성이면 이관만하지 왜 6.0은 해서 청안아이 2023.02.10 48 0 공지보니까 해결될 굵직한 문제점은 [11] 이새끼병신임내가봄 2023.02.10 138 0 마음은 알겠는데 1점 운동 말고 5점 운동하자 [8] 게을러 2023.02.10 1848 41 이거 신규서버 증설한다는게 [8] 비질란테 2023.02.10 157 0 의도가 이건가 ㅇㅇ 2023.02.10 18 0 분탕충이 운영해도 쟤네보단 잘함 [1] 영원한라뉴비 2023.02.10 87 0 전투에 npc나 게스트 처넣지좀 말지 [4] 루게릭고 2023.02.10 73 0 한돌 코환이라도 바꿔주지 리벨리온 2023.02.10 22 0 이쯤에서 드는 생각인데 [2] 미나링링 2023.02.10 64 0 제발 다이브좀 살려줘 석모기 2023.02.10 35 0 응~ 한섭유저 이제 필요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3.02.10 185 8 그래...시발 그래도 공지는 올려주네 sunshower 2023.02.10 52 0 사과한 글 쭉 읽어보니까 결론은 이거 아님? 유지니야 2023.02.10 88 6 그냥 이새끼들은 게임을 안함 [3] 시니즈 2023.02.10 56 0 킬 킬킬 킬 이리스유마 2023.02.10 31 0 . 라즈베라리 2023.02.10 15 0 아카라이브는 사설 커뮤니티지? [2] Cabala 2023.02.10 111 0 이제 그냥 다들 의견이 [1] 꼬리를문뱀 2023.02.10 49 0 디아4 4달만 잇으면 나옴 [11] 롤로조아노로 2023.02.10 67 0 카운터사이드에 바라는 점 (120자 이내) [13] 로자리아오너 2023.02.10 1414 55 시벌 경험치 이제 어케먹임? [4] ㅇㅇ 2023.02.10 103 0 매순간이 고점인게임 [2] 돈미짱죽어 2023.02.10 46 0 굳이 좆점운동하자고 나설 필요 x [1] ㅇㅇ 2023.02.10 60 0 1점운동안해도된다 qaljflawejlf 2023.02.10 113 5 ✋질문 각성 선택권 2명 누구 골라야할지 도와줘 [12] 명일방주아십니까 2023.02.10 2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0 1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