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상황을 없던 일로 하면

접는다고 뛰쳐나간 애들 바지가랑이 붙잡고

그냥 늘 있던 연례행사라고 자위하면서 복귀 시키기 쌉가능일듯



얘들은 2.0부터해서 걍 게임 뒤에 뭐 붙이면 안될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