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나 편의성 관련해서만 건드렸다가 이지랄이 났으면 모르겠는데 기존에 잘 즐기던 것들 (대표적으로 다이브, 외전, 전당 등) 까지 싹 다 건드려버리니 어디가 문제라고 말도 못하겠네. 어째 다 문제냐 ㅋㅋㅋㅋ


ui는 조금 화려해보이는 대신 직관성이 수직 하락했고, 예전 ui의 흔적으로 레드닷이 시도때도 없이 떠서 지우지도 못함.

캐릭터 경험치는 왜 수급이 안되게 했는지 모르겠고, 다이브는 너무 길어서 플레이 시 피로도가 예전 것보다 늘었음. 전당도 마찬가지.

그리고 아무 문제없는 업적은 대체 왜 지워야했던걸까....?

그리고 스토리에 제법 중요한 부분인 카케는 꼭 저 구석탱이에 숨겨야됐냐? 진짜 시발... 업데이트하기 전에 골수 유저들 추첨해서 테스트라도 좀 해보지 그랬냐.

그래놓고 저런 공지 하나 찍 싸면 빡친게 풀리겠냐고, 화만 더 나지ㅋㅋㅋㅋㅋㅋ 진짜 돌아버리겠네

1년간 조용했지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