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잘해서 매출 떡상했을 때랑 비교하면


돈 빨아먹을 컨텐츠는 냈는데 매출은 순위권도 아니고


평점은 1스터콜 없이 순수하게 겜 좆같다는 유저들 화력만으로 1.3 찍고


광고비는 역대급으로 퍼부은 것 같은데 본전은 아무리 봐도 못 찾을 것 같은 꼴 보면


이건 최소 상연 최대 금상 모가지 아니냐


금태가 아무리 대표라지만 이건 책임 없이 못 넘어감ㄹㅇ